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이야기

참치 효능 스테미너에도 좋다~

by 유쾌통쾌 2016. 12. 5.

 

 

참치 효능 스테미너에도 좋다~

 

 

 

정말 정말 회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뭐든 신선한 채로  회로 먹는걸 너무나도 좋

아하다보니..

그리 즐기지 않던 저도 조금씩조금씩 더

먹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친구덕에 먹는 회종류도 늘어나고

해산물도 회로 먹어도보고...

 

 

 

 

 

그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건 새우인데요.

대하를 한박스 사와서 친구셋이서 아주 그냥

하루 내내 생으로 먹고 쪄서 먹고 밥넣고

 볶아넣고...

아주 그냥 하루를 새우로 배를 채운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리고 친구와 함께 다니며 참치도 잘 먹지

않던 제가 참치도 먹게 되었어요.

원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있으면 그냥 즐기는 정도는 되었네요

 

친구와 얘기를 나누다 참치에 대해서 얘

기를 하게되어 효능을 오늘 주제로 삼았는데요

오늘은 참치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혈관내 노폐물을 배출시켜주어 피를 맑게 하

여주어 성인병예방에 도움을 주며 그로 인해

혈색을 맑게 하여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활성산소제거에 셀레늄이라는 성분이 아주 효

과적인데 참치에 아주 풍부합니다.

활성산소는 노화의 주범이죠.

그러니 노화를 지연시켜주는 효능을 볼 수 있

으므로 즐겨드셔도 좋겠습니다~

 

 

 

 

 

 

바다의 닭고기라 불리는 참치는 지방이 적은

부위로 드신다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돼지나 소고기처럼 그 기름이 혈관내에 쌓을

걱정은 접도 드셔도 좋습니다.

불포화지방산이라 체내 축적이 되는 걱정없이

즐겨도 좋습니다.

100그람에 130칼리로 부담도 훨훨~

 

 

 

 

풍부한 단백질은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뿐더러 DHA가 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줍니다.

성장기아이들이 있다면 자주 즐겨 먹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스테미너에도 아주 좋습니다.

오메가 3가 풍부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염증

도 예방하여주며 정자생산에도 도움을 주며

스테미너에도 도움이 됩니다.

스테미너에 좋다는 거슨....

기력을 높여주는데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과

일맥상통하므로 기력이 떨어지는 분들도

참치요리를 즐겨드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는 여러가지 참치요리는 아직 즐겨보지

못해서 앞으로 먹어볼 참치요리가 기대됩니다.

 

스트레스 팍팍 받고 기력도 아주 그냥 쭉쭉

떨어지는 요즘 ....

참치효능 좀 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