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것들 모여라

웃긴 동영상 모음

by 유쾌통쾌 2011. 10. 31.
웃긴 동영상








너무멋진 형제네요~~
소세지...ㅋㅋㅋ
손가락맛 소세진에 맛들린건가요 ㅠ
중독될라..
짧짤한 그 맛
손가락표 소세지 ㅎㅎ







막말 코난.....
정말 대박 막말 멋지십니다
코난님............
더웃 빠져들거 같은 코난
멋져~ ㅋㅋㅋ






헉..... 어디서 다 모았는지... 대박입니다...ㅋㅋ
정말 봐도 봐도 웃기네요.....









헉............... 다주거써................
ㅠㅠ
내일도 볼수 있으려나..........








친구 하나 바보 만들기 쉽죠 ㅎㅎㅎ
영어로 말하는데
아야~나안해~~
 라는 말이 들리는 듯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웃고 살자고 올려봤는데요
웃어야 복이 온다쟎아요~
일단은 웃고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