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좋은 정보

강냉이 칼로리 맘껏 드셨나요?

by 유쾌통쾌 2016. 1. 29.

강냉이 칼로리 맘껏 드셨나요?

 

친구가 어느날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그러네요.

별로 살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무슨

다이어트인지..

하지만 뭐 저도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주변에서

욕을 하니...

저랑 다를게 없겟죠 ㅋㅋ

 

 

 

 

친구보고 다이어트 어떻게 하냐고 물었더니

이번에는 강냉이 다이어트를 한다는군요.

강냉이 다이어트라...

말로만 듣던 원푸드다이어트를 3일간 한다고

하는데...

전 아무리 다이어트를 하다해도 그 ㄲ ㅏ끌거리는

강냉이로 다이어트는 못할것 같네요 ㅠ

 

 

 

 

 

 

그래서 강냉이 칼로리가 얼마나 되길래 강냉이로

다이어트를 하는지 알아보았답니다.

 

강냉이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야 하겠

습니다~

 

 

 

 

강냉이는 옥수수로 만들죠~

하지만 옥수수 자체그대로의 칼로리로 보기에는

뻥~ 튀긴 강냉이는 무게자체가 다르니 옥수수

칼로리로 보아서는 안되죠~~`

 

옥수수는 칼로리가 100그람당 100칼로리가 조금

넘습니다.

하지만 강냉이 칼로리는 100그람당  330칼로리.

무게로 치면 3배가 뻥튀기 되는군에요.

 

밥공기 한그릇이 30그람이라고 하는데 30그람에 100

칼로리가 조금 넘습니다.

 

강냉이 다이어트는 하루 300그람을 넘기지 않는

선에서 강냉이만 먹는 다이어트라고 하는데..

300그람이면 강냉이 칼로리가 천칼로리에 가깝

네요.

 

 

 

 

 

강냉이 하나로만 하루 천칼로리....

저는 차라리 야채를 먹고 말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냉이 다이어트를 하거나 칼로리가 낮을거라

생각하시고 맘껏 드셨다면 이제부터는 조금 줄일

필요가 있겠습니다.

 

 

 

 

강냉이는 보통 맛을 내기 위해서 설탕을 겉면에

코팅하듯 살짝 뿌려 만드는데요.

사서 먹는 강냉이는 그렇다치고 뻥튀기가게에서

만들때는 설탕뿌리지 말라고 하면 안뿌려주시니

그렇게 먹는게 칼로리를 낮추어 먹는 방법이

되겠어요~~~

달콤하면 자꾸 손이 가쟎아요~

칼로리는 물론 더 높구요.

 

 

 

 

 

또한 옥수수는 오메가3보다 오메가6가 월등이

높아서 많이 먹는 것은 건강에 좋지 않답니다~

 

 

강냉이 칼로리 알고 먹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