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좋은 정보

한약한재 지어먹어라고? 대략적인 금액과 기간~

by 유쾌통쾌 2016. 2. 20.

한약한재 지어먹어라고?

대략적인 금액과 기간~

 

 

 

 

 

 

저는 몸이 많이 차요.

그리고 소화기관이 약해서 소화도 흡수도 잘 못

해요.

그래서 찬 물도 잘 안마셔요.

먹는 음식도 가려서 먹어요.

 

하지만....

너무 오랜 기간 몸이 찬 채로 방치되다보니..

몸이 망가지고 있어요.

온 몸이 아프다고 성화네요.

 

 

 

 

 

 

그래서 티비에서 본 몸을 따뜻하게 한다는 약재를

사러 건재상에 갔어요.

한약재를 물어보니 금액은 인터넷보다 더 싸네요.

근데 건재상 주인이 80대 할아버지에요.

 

 

저보더니 제 몸상태를 다 맞추시네요 ㅎㅎ;;

그거 다려먹어보아야 안된다며 한약한재 지어먹

어보라고 하시네요.

직접 다려주신다면서 10만원이래요.

보름분이고 45개로 포장해서 보내주신데요

가게를 5~60년 했다고 하시며 믿어보라세요.

 

 

 

 

하지만 갑자기 만원안짝 한약재료 하나 사러갔다

가 한약한재라니... 일단 명함만 받고 집에 왔어요.

가만히 보니 초재집인가봐요. 약도 지어주시는~~

 

지인들에게 말했더니 정말 잘 한다는 곳을 추천

해주시네요.

믿고 상담해보라구요.

 

그래서 대구까지 1시간 반을 운전해서 올라가서

상담을 하고 한약한재 지었어요.

한약한재 20만원, 보름분이라네요. 하루 3번

먹을고 하시네요.

 

 

 

 

처음 초재집에서 한약한재 지어먹으라 하시길래

한약한재가 어떤 의미인지 몰라 찾아보니 보통은

10일분인데 15일 지어주시는 곳도 있다더군요.

그리고 금액은 10만원 후반에서 20만원 초반이라

하구요.

 

제가 간 초재집은 15일에 10만원

추천받아 간 곳은 15일에 20만원

한약한재 15일에 45개 포장을 주시네요.

 

 

 

 

 

아무튼.. 한약한재가 10일분도, 15일분도 될수

있으며 금액은 최저 10에서 20이상 30까지도 갈수

있어요 . 재료에 따라 그렇고 하시는 분이 얼마나

남기시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지겠죠 ㅋㅋ

 

 

암튼... 불신하고 먹으면 효과도 떨어지니~

어디서 어떻게 지어드시단 한약한재 드실 때엔

믿고 드셔보시고 효과보시길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 그냥 몸이 피로해서 드시면

한재정도가 적당한데.. 몸상태에 따라 2재, 3재

지어먹어야 좋아지기도 하고,,

저는 워낙 몸에 냉기로 인한 증상들이 심해서

3달은 먹어야 한다네요.

그러면 저는 6재, 총 120이 드는건데...

그만큼 먹고 몸만 좋아진다면야 먹어야겠죠~

암튼 한약한재 먹어보고 판단하기로 했어요

얼마나 더 먹을지 말이죠~

효과있기를 기대기대 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