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요즘은

주말엔 불짬뽕 요리가 쵝오~

by 유쾌통쾌 2016. 3. 20.

주말엔 불짬뽕 요리가 쵝오~

 

아긍~~~

주말이 다 지나가고 있어요.

넘넘넘넘 아쉬워요~~~

 

오늘은 날씨도 좋은 주말인뎅...

온종일 집안에만 있었어요.

정말 아무일도 하지 않고요.

 

 

 

 

주말이면 하던 빨래도 하지 않고..

일찍 잠이 깨었지만 누워서 뒹굴뒹굴거리고

점심때는 비빔밥을 해먹었어요.

 

냉장고에 넣어둔 식은 밥을 덥히고,

깻잎반찬을 잘게 자르고, 무생채 넣고,

견과류조림 좀 넣고, 고추장 넣고 참기름

넣고 비벼서 맛나게 먹엇어요.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

 

그리고는 저녁이 되니 또 뱃속에서 음식을 달라

고 소리를 질러대니 하루종일 아무것도 하지

않고 또 저녁준비를 했어요.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번주말에 사다놓은 불잠뽕을

뜯어서 반개를 잘라서 끓여먹었어요.

 

 

 

 

냉장고에  버섯이 더 뒀다가는 먹을수없게 될

것 같아서 새송이버섯 큰거 하나 다 설어넣고

두부도 썰어놓고 말려놓은 매운고추 갈아놓은

것을 듬뿍 넣고 끓였어요.

 

무리 조금 많은 듯하여 간장을 좀 넣어서 끓

였는데... 이렇게 먹으니 무슨 요리를 먹는 기

분이 드네요.

 

 

 

 

요즘은 짬뽕라면이 워낙 잘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주말엔 불짬뽕요리~

요기다가 밥한숫갈 넣고 말아먹으니 아무것도

부럽지 않네요~

 

 

 

 

친구들도 요즘은 짬뽕안시켜먹고 짬뽕라면 끓

여먹는다더군요.

밥먹은후 커피한잔 하고나니 아무것도 하지 않

은 주말이지만.. 내일이 걱정되지 않네요

월요병 퇴치엔 짬뽕이 쵝오인것 같아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