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요즘은

닭발과 사랑에 빠졌어효~~~~술안주로 닭발 쵝오^^

by 유쾌통쾌 2016. 4. 4.

닭발과 사랑에 빠졌어효~~~~

술안주로 닭발 쵝오^^

 

 

 

 

 

 

 

요즘 집에서 안주를 만들어서 한잔씩 하고 있어요.

즐겨 먹는 안주는 가리비조개~

시장에 나가서 가리비조개를 1kg사와서 씻어서

물에 가리비조개 넣고 청양고추 송송, 파 송송

넣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  끝~~~

가격도 우리 시장엔 8천원이면 되더라구요.

 

 

 

 

 

 

 

 

 

 

아니면 낙지를 사와서 고추가루 넣고 마늘 많이

넣고 마늘기름 내어서 낙지 넣고 다른 야채도 넣

어서 들들 볶어서 먹기도 하는데 요것도 요리두

쉬우면서 맛도 아주 짱이더라구요.

 

그런데...

친구와 닭발과 함께 쏘주 한잔 하게 되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즐길수 없을까 고민을 했

어요.

 

 

 

 

 

 

하지만 집에서 닭발을 해먹기에는 오히려 일이

더 많아질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그냥 맛난데서 포장해와서 먹기로 했죠 ㅋㅋ

 

친구가 호호닭발이 괜찮더란 말을 하길래 집에

서 가까운 곳을 검색해서 찾아가서 뼈있는 닭

발을 포장을 해왔어요.

 

담에는 뼈없는 닭발을 사서 먹어보려구요~

이것 저것 먹어봐야 입맛에 맞는걸 고르지 않

겠어요~~~

 

 

 

 

 

 

 

뼈있는 닭발을 집에 사와서 열어보니 양도 아주

그냥 맘에 들어요~

 

열심히 알콜과 함께 닭발을 입안에서 뼈를 발라

내며 먹었는데...

아오~~~

정말 맛나여~

 

담에 뼈없는 닭발 사먹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조개탕도 포장이 되던데 저는 그냥 가리비 사와

서 조개탕 대신해서 먹으려구요~

 

이번엔 그냥 닭발만 먹었는데 뜨근한 국물이 있

으면 더 좋을것 같긴 하네요.

같이 파는 이유가 있었던 거였네요 ㅋㅋ

 

주말에 시간내어서 포장해와서 먹어봐야 겠어요.

벌써 불금이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