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좋은 정보

심해공포증테스트 바다속에 가야만 아는건 아니라는거~

by 유쾌통쾌 2015. 3. 10.

 

 

심해공포증테스트 바다속에 가야만 아는건 아니라는거~

 

알아보다보니... 공포증의 종류가 정말로 많더군요

그중에서 오늘은 심해공포증에 대해 이야기해볼텐데요

 

알고보니 꼭 바다속에 들어가야지만 심해공포증 테스트

를 할 수 있는건 아니더군요...

 

저는 어릴 때 계곡 물속에서 놀다가 죽을 뻔한 적이 있

어서 물에 대한 공포증이 있답니다.

특히 물 속에 귀가 들어가면 공포심이 극에 달하는데요

작년에도 언니들 따라 물놀이를 갔다가...

혼자 바다에 못들어가서 큰 튜브를 끼고서 파도치는

곳에 주저앉았다가 파도에 뒤집어져서 완전 망신을

당했었답니다...ㅠㅠ

 

 

 

 

모두 쳐다보고 웃는것 같아서 부끄러워서 어쩔줄을

몰라하고있는데... 언니들은 나와서 너때문에 크게 웃었

다고 얼마나 한참을 웃던지....제가 저를 봐도 웃겼을것 같

네요 ㅎㅎ;;

 앉아도 물이 허리까지 밖에 안오는 곳에서 뒤집어

져서 온통 모래투성이가 되었으니말이지요...

 

 

심해공포증 테스트... 물론 사진만으로 봐서는 저는

별로 공포증을 느끼지 못해서 아닌것도 같은데..

물공포증과는 다른가 봅니다.

 

 

 

 

 

아마도 심해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죠스라던지...

아니면 해적, 명량 같은 영화도 보기 힘드시지 않을

까 생각이 드네요.

뭐 이런 영화를 보면서 공포심을 느끼셨다면...

따로이 심해공포증 테스트를 할 필요도 없을것 같

기도 하네요...

 

특별한 무언가에 심하게 공포를 느끼고, 두려움을

느끼고 온 몸에 전기가 통하는 듯한 극심한 고통이

오는 듯한 느낌을 받는 분들이 생각외로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걸 주변에서 알고 오히려 이상한 사

람 취급을 하거나 멀리 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하지만 정작 당하는 본인은 정말로 괴로운데... 알

아주는 이도 없으니 얼마나 답답할까요.

저도 물속에 못들어가 웃음꺼리가 된 것처럼 말이죠.

 

특별한 원인이 없는 이런 공포증은 극심한 스트레스가

계속 이어질 경우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려는 노력부터 하시는 것이 급선

무가 아니가 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며 심해공포증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래요

 

 

심해공포증 테스트 해보기.

 

 

 

 

 

 

 

 

어떠신가요?

공포심이 그냥 조금 있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심장이 뛰고 두렵고 찌릿찌릿거리는 증상등이 나타

난다면... 전문가에게 문의해보시고 더 심해지지 않도록

노력해보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알면 좋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살이 수명 정말 하루일까?  (0) 2015.03.14
청력좋아지는법 생활속 실천이 중요  (0) 2015.03.11
환공포증 테스트  (0) 2015.03.09
빨간양파즙 효능  (0) 2015.03.07
홍삼 활용법  (0) 2015.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