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좋은 정보

배고플때 참는법 저는 그냥...

by 유쾌통쾌 2016. 1. 7.

배고플때 참는법 저는 그냥...

 

 

사실 배고플때 참는법이라는 말보다는...

식욕이 솓구칠때 참는법이라고 해야 맞을듯

합니다.

보통 배고플때 정상적을로 식사를 먹어야 하

는 시간이라면 참을 필요는 없지요.

적거 먹든 많이 먹든 암튼 먹을테니 말이죠~

 

 

 

 

 

다이어트를 한다해도 무조건 굶으면서 다이

어트를 하면 백퍼 요요가 오기 때문에 점차 양

을 줄여나가면서 식사는 꼭꼭 하시는 것이 좋

습니다.

 

그러니 배고플때 참는법이라 함은...

식욕이 솓구칠때.

그러니까 식사시간과 식사시간 사이 간식타임

과 늦은 야밤 자기 직전에 참아야 한다는 것이죠.

 

 

 

 

 

 

 

배고플때 참는법...

보통은 어떻게 하시나요?

 

일반적으로 알려진 방법은 보통은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식욕이 솟구치는데 참아야 한다면 우선은 물

을 아주 벌컥벌컥 마셔보세요.

물로 배를 채우는거죠 ㅎ

물을 조금씩 먹다보면 배가 순간적으로 차지

않으니 식욕이 사그러들지 않습니다 ㅠ

 

 

 

 

 

그리고는 계속 배가 고프면 양치질을 하세요.

양치질을 열심히 하다보면 먹고 싶은 생각이

좀 사그러드는 느낌?이 납니다 ㅎ

배가 고파 양치질을 하는 것이니 너무 빡빡

하실 필요는 없고 시간을 조금 길게 양치를

해보세요. 치아가 상하지 않을 정도로 부드

럽게 말이지요~~

 

 

 

 

그리고는 요즘 핫한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의

신민아의 요즘 살빠진 모습?의 사진이라도

열심히 보면 어느정도 진정이 됩니다.

다른 예쁘고 쭉쭉 잘 빠진 연예인사진도 상관

없구요~~

 

 

 

 

 

배고플때 참는법은 참 쉽지만은 않습니다.

저는 배가 고플 때 정말로 열심히 참아서 스무번

중에 한번정도를 지는 편입니다.

 

저는 배고플때 물을 계속 마십니다.

그리고 무언가 열심히 검색을하든, 일을 하든,

운동을 하든 무언가를 하며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는 이시간만 참고 잠자고 나서 맛난거

먹쟈~~~라고 생각하며 참습니다.ㅋㅋ

 

 

 

 

내일 맛난거 먹는 생각을 하며 참는거죠~

하지만... 결국 내일이 되면 먹던데로 먹습니다.ㅠ

그리고는 밤이면 또 똑같이 생각합니다.

내일 맛난거 먹쟈~~~ 하고요 ㅋㅋㅋㅋㅋ

저한테는 꽤 효과가 있습니다.

배고플때 참는법으로 말이죠~~~

 

 

저의 방법이 다른 분에게는 도움이 안될지는 모르

겠으나.... 몇분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